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CHUNGCHEOGNAMDO DANGJIN OFFICE OF EDUCATION DANGJIN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집에서 놀면 뭐하니?「집콕독서 챌린지」
작성자
당진도서관(djadmin)
작성일
2020.04.07
조회수
685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4-2.보도자료(집콕 독서 챌린지).jpg - 1.01 MB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은 코로나19로 인한 도서관 휴관이 장기화됨에 따라, 지역주민들의 독서의욕을 고취하고자 4월 8일(수)부터 <집콕독서 챌린지> 온라인 독서행사를 운영한다.

집콕! 독서 챌린지 집에서 독서하는 모습 또는 책표지를 찍어 인증하면 손소독제를 선물로 드립니다. *선착순 77명 <기간> 2020. 4. 8.(수) ~ 선착순 77명 마감 시 종료 <참여방법> 1.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인스타그램(@dangjin_lib) 팔로우 2. 집에서 독서하는 모습 또는 책표지를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3. 작성 시 해시태그 필수!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당진도서관 #집콕독서챌린지 #책표지챌린지 #코로나19극복 4. 도서관 [집콕! 독서 챌린지] 게시물에 댓글 남기면 확인 후 선물 증정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집콕독서 챌린지>는 인스타그램(SNS)으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도서관 인스타그램 계정(@dangjin_lib)을 팔로우하고 집에서 책 읽는 모습 또는 책표지를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게시하면 된다.

글을 올린 후 도서관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선착순 77명에게는 손소독제를 선물로 증정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인스타그램(@dangjin_li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와 더불어 당진도서관은 도서관 휴관으로 책 대출이 어려워진 이용자들을 위해 15,000종의 전자책, 오디오북, 전자저널 등의 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충청남도교육청 통합전자도서관 서비스’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양식에 따라 홈페이지에 신청글을 작성하면 방문희망일시에 신청도서를 받아갈 수 있는 ‘한시적 도서대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쓰기 등록

최대 2,000자까지 입력가능합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