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CHUNGCHEOGNAMDO DANGJIN OFFICE OF EDUCATION DANGJIN PUBLIC LIBRARY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달달한 도서관 나들이
작성자
당진도서관(djadmin)
작성일
2020.05.27
조회수
520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7-2.보도자료(문화가 있는 날 행사).jpg - 3.60 MB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은 2020년 5월 27일(수)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즐거움이 수book수북’ 행사를 운영하였다.

 

 

‘즐거움이 수book수북’은 문화가 있는 날인 매월 마지막 수요일 진행되는 이벤트로 당일 아동도서 5권 또는 일반도서 3권 이상을 대출한 이용자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추첨기회를 제공하여 과자, 초콜릿, 젤리 등의 상품을 주는 대출자 행사이다.

 

도서관은 문화가 있는 날 대출자 행사 외에 ‘DVD 상영’, ‘2배 대출’도 진행하였으나, ‘DVD 상영’은 감염병 위기경보 심각단계 해제시까지 코로나 19 예방을 위하여 중단되며, ‘2배 대출’은 2020년 3월 충청남도교육청 통합도서관 시행으로 1인 대출가능권수가 [10권→20권]으로 변경됨에 따라 앞으로는 운영되지 않는다.

 

도서관 관계자는 “힘든 시기 소소한 즐거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관으로 잠시 멀어졌던 책, 도서관과 다시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쓰기 등록

최대 2,000자까지 입력가능합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